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 체크하세요

케이뱅크는 우리나라에서 카카오뱅크보다 먼저 인가를 받은 인터넷 은행이죠. 카카오뱅크의 인기에 가려 아직 많은 분들이 이용하지 않은 것 같은데요. 하지만 최근 케이뱅크에서는 각종 수수료 할인 및 대출 금리 인하 등을 통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러면 이 포스트를 통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 및 조건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죠.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조건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의 정식 명칭은 직장인K 마이너스 통장으로 6개월 이상 재직 중이며 연봉이 2천만원 이상인 경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상환방식은 한도대출로 이자는 최저 연 3.10%까지 적용되고 있죠.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필요한 만큼 사용하고 이자는 딱 사용한 만큼만 낸다는 점에서 좋은데요. 또한 인터넷 은행이기 때문에 24시간 365일 바로 처리가 가능하죠. 자세한 케이뱅크의 마이너스 통장 가입 조건은 케이뱅크 홈페이지에서 메뉴 > 금융몰 > 직장인K 마이너스 통장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은 만약 700만원을 한 달 간 사용했다고 했을 때 이자는 3.2% 정도를 적용하면 700만 x 30/365 x 3.2% = 18,411원 정도가 나옵니다. 케이뱅크는 제1금융권이기 때문에 이자가 다른 대출에 비해 저렴한 편이죠.

그리고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한도는 최대 1억입니다. 따라서 소액뿐 만 아니라 큰 금액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물론 이는 개인 신용 상태에 따라 차등 적용되오니 케이뱅크 마이너스 통장 개설 시 신용 평가 등을 통해 확인하여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