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즉시 대출 종류 및 이용 시 주의사항

인터넷이 발달하기 전에는 대출이라는 것이 굉장히 복잡한 절차를 통해 진행되는 것이라는 인식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다양한 인터넷 즉시 대출 상품이 나오면서 대출 받기가 편리해졌고 쉬워졌다라는 인식이 생기기 시작했죠. 하지만 쉽게 대출을 받는 만큼 그 위험성도 있기 마련인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인터넷 즉시 대출 관련해서 몇몇 문의 내용과 함께 주의사항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 즉시 대출

인터넷 즉시 대출 종류 추천

[question_text] 인터넷을 통해 무서류로 간편하게 소액을 즉시 대출 받으려고 합니다. 고려할 만 한 인터넷 즉시 대출 종류 추천을 부탁드립니다.

[answer_text] 최근에 인터넷 전문은행이 인가를 받으면서 많은 분들이 인터넷 전문은행을 이용하기 시작했는데요. 그 중에 가장 유명한 것은 아무래도 카카오뱅크일 것 입니다. 카카오뱅크는 오직 온라인으로만 진행이 되며 소액 급전의 경우 최저 3.35%의 금리로 300만원 한도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여러 저축은행에서 운영하는 각종 스피드론이 있습니다. 그 중 SBI 저축은행 스피드론은 별도의 방문 없이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하며 신용 등급에 따라 19.9 ~ 27.9%의 금리가 적용되고 있죠. 현대저축은행 더머니 대출도 공인인증서만으로 대출 가능한 상품인데요. 신용 등급에 따라 금리는 최소 5.9% 까지 가능하며 대출 한도는 1억까지 입니다.

그 외에 각종 캐피탈과 사금융 대부업체의 무서류 인터넷 대출 상품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하지만 워낙 그 종류가 많아서 일일이 다 확인할 수는 없고 대표적인 몇 곳만 추려서 신청 조건이 되는지 대출 금리가 적당한지를 확인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래 원본 링크 참조함)

원본 링크 : 공인인증서 대출 가능한 곳 3가지

인터넷 즉시 대출 전 정부지원 대출 고려 필요

[question_text] 인터넷 즉시 대출 관련해서 고민이 있습니다. 외출이 힘든 회사 업무를 보다 보니까 인터넷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데요. 직장인 무서류 인터넷 즉시 대출에 대해 문의드립니다. 저는 계약직이고 연봉은 3100만원이며 신용은 5등급 입니다.

[answer_text] 제 지인도 지난 달에 사정이 생겨서 무서류 인터넷 즉시 대출을 알아 봤었는데요. 방송 광고에 나오는 직장인 소액 대출은 금리가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그 분도 사무직 회사원이라 사정상 자리를 비우고 지점을 방문할 수 없어서 인터넷즉시대출 알아봤죠.  하지만 결국 그렇게 고민 하던 중에 제가 정부지원 서민대출 관련해서 조언해주었는데요. 이 후 전화 상담 받고 가능여부 체크해서 필요 했던 1300만원 대출을 저금리로 잘 해결했습니다.

괜히 여기저기 인터넷 즉시 대출 상담 받고 고민하다가 신용점수 떨어지는 실수를 범하지 마시고, 인터넷 즉시 대출 알아 보시기 전에 정부지원 서민대출이 먼저 가능한지 체크해 보시길 바랍니다. 정부지원 햇살론은 기존에 이용한 고객에게도 저금리로 추가 대출이 가능하며, 상대적으로 저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방문 없이 전화로 상담 가능하니 서민금융진흥원(국번 없이 1397) 상담 전화를 통해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참조 : 햇살론 전화 연락처 정보 정리

인터넷 즉시 대출 이용 시 주의 사항

인터넷  대출이 편하긴 하지만 항상 천천히 신중히 대출을 진행하셔야 고금리 대출 피해를 보지않고 좋은 대출이 가능합니다. 대출 계약 전에 법정 최고 금리(연금리 27.9%, 월 금리 2.3%)를 초과하지 않는지 확인해야 하며, 본인의 소득 수준과 상환 능력을 잘 고려하여 대출을 받아야 이 후 대출 연체 및 미납에 따른 가계 경제의 파탄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인터넷 대출 사기업체가  많으니 정식 업체인지 여부를 확인하고 주의하여야 하며, 돌다리 두드리 듯 신중하게 따져 보고 대출을 진행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