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찾는다면 읽어보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을 찾는다는 소식을 접하고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아시다시피 솔로몬 저축은행은 2011년 뱅크런 사태 이 후 영업정지를 당하고 우여곡절 끝에 영업을 재개했었죠. 이번 글에서는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 살펴보면서 아울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및 무직자 대출 방법을 정리해봤습니다.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에 대해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찾는 이유

먼저 왜 사람들이 솔로몬 저축은행에서 무직자 대출을 찾는지 그 이유를 살펴봤습니다. 솔로몬 저축은행은 전신이었던 골드상호신용금고 때부터 무직자 대출을 많이 다뤄왔었는데요. 그 중에서도 만 21세 이상이면 쉽게 가능했던 와이즈론이라는 무직자 대출이 가장 많은 인기를 끌었었습니다.

그래서 와이즈론을 이용하셨던 분들이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을 아직도 많이 찾으시는데요. 혹시 이 외에 다른 이유가 있다면 아래 기입란에 그 이유를 입력해주세요.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솔로몬 저축은행은 2011년 뱅크런 이 후로 경영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부산 솔로몬저축은행이 현재 웰컴저축은행이 되었고, 호남 솔로몬저축은행이 페퍼저축은행이라는 이름을 달고 영업을 하였죠.

그리고 남은 솔로몬저축은행은 우리금융저축은행에 인수 되었다가 현재는 농협금융지주에 흡수 합병되면서 NH저축은행 지점으로 명맥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따라서 솔로몬저축은행 무직자 대출을 찾는다면  NH저축은행을 포함한 농협 무직자 대출을 알아보시면 됩니다.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솔로몬저축은행도 홈페이지가 있지만 잘 접속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솔로몬 저축은행 만의 무직자 대출을 온라인 상에서 알아보기는 어려운데요. 그래서 다른 저축은행의 무직자 대출 상품을 아래 링크하였으니 한 번 참고해보세요.

무직자 대출 찾는 순서 및 방법

1. 대출 찾는 순서

아시겠지만 무직자라도 1금융 저금리 대출부터 찾는 것이 상식입니다. 그런데 이 상식을 어기고 바로 저축은행이나 대부업 부터 알아 봤다가 낭패 보는 분들이 많습니다. (대출 찾는 순서에 대해서는 아래 글 필독)

2. 무직자 대출 방법

그리고 소득 증빙이 어렵고 신용등급이 낮은 무직자라도 정부지원 서민대출이나 금융기관의 무직자 우대 상품을 이용하면 더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받을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정보들도 꼼꼼히 챙기세요.

결론

오늘은 솔로몬 저축은행 무직자 대출 찾는 분들을 위해 글을 적어봤습니다. 솔로몬 저축은행이라는 이름이 현재 정상적으로 남아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무직자 대출을 찾기는 어려운데요.

따라서 무직자 대출 찾는 순서와 방법에 따라 다른 저축은행 상품이나 더 조건이 좋은 대출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대출 실행 전에 아래 참고할 내용들도 꼭 한 번 읽어보도록 하세요.

꼭 참고해서 읽어봐야 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