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관련 문의 내용 정리

새희망 홀씨는 정부 지원을 받아 시중 16개 주요 은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대출 상품입니다. 최근 새희망 홀씨, 바꿔드림론, 햇살론 등 고금리 대출을 대환하거나 추가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서민 대출이 출시되면서 이에 대한 관심도 많아지고 있는데요. 금일은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관련한 문의 및 상담 내용을 나열해 봤습니다.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새희망 홀씨 기 대출 대환 가능한지

[question_text] 현재 저는 개인 회사에서 과장으로 근무 중이고 이 회사로 입사한지는 3개월 정도 됐습니다. 월급은 세전 400만원 정도 받고 있고요. 예전 회사 다닐때 씀씀이가 커지는 바람에 새희망 홀씨 대출을 받아서 현재 300만원 정도 남아 있고, 카드론 하고 은행 부채 따져보니 2100만원이라는 부채가 있더군요. 4대보험은 가입이 되어 있는 상태이고, 1500만원 정도의 1금융권 또는 저금리 추가 대출을 받아서 카드론과 새희망 홀씨 대출을 대환 가능 할까요?

[answer_text] 재직 3개월에 연봉 4,800만이면 추가 대출 기본 조건은 충족됩니다.  그리고 신용 등급이 7등급 이내의 신용이면 충분히 승인 가능하고, 현재 수령하는 연봉의 최대 2배에서 3배 사이로 고금리 채무를 대환 및 추가 대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과거의 장기 연체, 체납 기록 등이 없다면 연 4~7%대 금리도 가능할 수 있겠네요.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가능 여부

[question_text] 저는 기 대출로 새희망 홀씨 1900 만원, 농협 햇살론1500만원, 리드코프 400만원의 대출이 있는데 새희망 홀씨든 햇살론이든 추가대출이 가능할까요? 올해 5월에 직장 그만두고 알바 하다가 이직했고 급여는 200만원에 사대보험 가입 되어있습니다.

[answer_text]  기 대출로 새희망홀씨, 햇살론, 사금융 대출 합쳐서 총 4천만원 정도 있군요. 만약 소득 확인이 되고 연체가 없다면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진행 해볼 수 있을 것 으로 보여집니다.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및 대환 대출 문의

[question_text]  다름이 아니라 제가 현재 현대저축은행 500만원, 생계형 햇살론800만원 태강대부 1300만원 등 기 대출이 있습니다. 저는 95년생, 군필로 재직기간은 8개월이며 급여는 150만원을 통장으로 받고 있습니다. 4대 보험은 가입되어 있는데요. 새희망홀씨 추가 대출 또는 대환 대출이 가능할까요?

[answer_text]  질문자님은 소득 대비 부채 비율이 높아서 새희망 홀씨 추가 대출 및  대환 대출은 불가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다만, 기존 대부업 대출을 부채로 반영하지않는 은행계열 내 캐피탈을 통해서 최대 500-1000만원까지 추가 자금마련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금리는 17~22%로 다소 높게 책정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