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직 신불자 대출 찾을 때 주의사항 및 해결 방법 (사채 주의)

무직 신불자 대출 찾으시는 분들이 많죠. 저도 대출 상담을 해오면서 무직자, 신용불량자 고객을 많이 만나봤는데요. 무직 신불자 대출 중에서 괜찮은 업체나 일수, 월변 같은 사채가 있으면 소개해달라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늘 무직 신불자 대출 주의사항해결 방법에 대해서 글을 작성해봤습니다.

무직 신불자 대출 종류 및 방법

무직 신불자 대출 어려움

이미 신용불량까지 가신 분들은 대출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계시죠. 아시겠지만 무직자 + 신불자라면 제도권 대출은 거의 어렵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결국 개인돈이나 월변, 일수 같은 사채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사실 사채까지 갔다면 더이상 대출로 문제를 해결할 단계는 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출고고 또는 다대출 같은 유명한 대출 직거래 사이트를 보면 무직 신불자 대출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대부분 300만원 이하 소액 대출로 당일 지급이 가능하다는 곳도 있죠. 이런 걸보면 무직자나 신불자 대출이 뭐가 어렵냐고 하시겠지만 문제는 따로 있습니다.

무직 신불자 대출 사기

일단 무직 신불자 대출 금리가 법정 최고 금리인 24%가 적용된다는 건 다들 아시죠. 솔직히 누가 무직 신용불량자에게 돈을 빌려줄까요. 결국 이런 고금리가 적용되어야 위험을 감수하고 주는 것이겠죠. 문제는 신용불량자에게 조건 없이 주는 대출이 대부분 불법이 섞여 있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특히 조건 없이 대출해줍니다, 당일 즉시 무직자 신용불량자도 대출 가능 같은 대출 광고를 주의해야 합니다. 이런 곳에서는 신불자에게 대출이 안되는 것을 뻔히 알아면서도 일단 사람을 끌어드리기 위해 이런 광고를 냅니다. 그리고는 보증을 통해서 그 사람의 지인이나 가족의 신용을 이용하거나 카드깡, 대포통장, 작업대출 등 불법적인 방법이 동원되기도 합니다.

무직 신불자 대출 해결 방법

사실 무직이고 신불자이신 분이 대출로 돈을 해결하겠다는 생각은 정말 잘못된 생각입니다. 이미 매달 현금 수지가 마이너스로 돌아선 상태에서 무리하게 계속 고금리를 찾다보면 결국 불법의 영역까지 가는 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이럴 때 일수록 돈의 흐름이 플러스가 되도록 바꿔야 하는데 계속 마이너스의 악순환에 빠지게 되는데요. 무직 신불자 대출 찾는 분들에게 해결 방법은 딱 한 가지입니다. 바로 채무조정이나 개인회생, 워크아웃 제도를 통한 재무 구조 개선입니다.

그리고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하는 신용회복위원회에서는 신불자 500 대출 같은 긴급 생계자금 지원을 해주기도 하니 꼭 위에 링크한 워크아웃 제도들을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신불자 대출 찾는다면

무직자 또는 신불자 분들이 대출을 찾는 이유는 다양합니다. 신용불량이고 돈은 없지만 차는 사고 싶다, 또는 여자친구에게 좋은 선물을 해주고 싶다 등 정말 말리고 싶은 이유도 있습니다. 특히 차를 사고 싶다는 분 중에는 신불자 중고차 당일 출고 같은 걸 알아보시는 분도 있더군요.

돈은 습관과도 같아서 잘못된 돈 습관에 물들면 평생을 괴롭게 살 수 밖에 없습니다. 무직 신불자 분들은 대출을 생각하기 이전에 어떻게 하면 조금 힘들더라도 자신의 상황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고민해보시길 바랍니다. 지금 인생이 허무하고 뭔가 의지도 생기지 않는다면, 체인지 그라운드 같은 동기 부여 영상을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결론

이상 무직 신불자 대출 찾는 분들을 위해 주의사항과 현재 상황에 대한 해결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직업이 없고 거기에 기존 대출로 신용 불량까지 되었다면 정말 의지도 많이 약해지고, 삶의 의욕도 없어집니다. 이럴 때일 수록 절대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아직 제대로 된 정보와 본인의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많이 있습니다. 절대로 사채의 늪에 빠지지 마시고 다시 한 번 일어서겠다는 의지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꼭 참고해서 읽어봐야 할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