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론 블로그를 시작하며

블로그를 처음 시작할 때는 막상 어떤 글을 써야할 지 막막한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 대부론 블로그를 시작하며 드는 생각도 역시 막막하다는 느낌인데요. 사실 블로그는 본인의 이야기 뿐 만 아니라 블로그를 찾아오신 방문자들을 위해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줄 수 있어야 그 기능을 다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대부론 블로그 개설 목표

대부론 블로그는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고 있는 다양한 대출 정보를 분석하고 어떤 대출 상품을 선택해야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을 수 있을지를 고민하는 블로그 입니다.

근래들어 국내 대출 건수가 급증하고 있고, 가계 부채는 나날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는 서민 경제가 그 기반을 서서히 잃어 가고 있다는 증거가 되기도 하죠.

대부론 블로그는 이런 추세에 맞추어 대출 정보최대한 빠르고 신속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직업별, 성별, 나이대 별로 적합한 대출 상품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찾아보고 제시하는 역할을 하고자 합니다.

대부론 블로그에서 다루는 내용

대부론 블로그는 크게 3가지 카테고리를 가지고 운영을 할 계획입니다.  우선 대출상식 카테고리에서는 우리가 대출을 받을 때 어떤 점들을 주의해야하는지 그리고 더 좋은 조건의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어떤 것들을 알고 있어야 하는지 Tip을 정리할 예정입니다. 두 번째 대출정보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대출 상품과 관련하여 어떤 조건과 신청자격이 있는지 살펴보고 기재할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대부정보 카테고리에서는 금융감독원 대부업 등록 시스템에 정식으로 등재되어 있는 대부업체들에 대한 대표자, 주소, 등록증 번호, 그리고 대표 전화번호 등에 대한 정보를 수집 정리할 예정입니다.

마치며

대부론 블로그는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최소 한 달 이내에 대출을 실행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해드로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점점 서민의 삶이 어려워지고 팍팍해지는 이 시대에 슬기롭게 금융 정보를 이용하여 헤쳐나가는데 있어 대부론 블로그가 작은 촛불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첫 방문자를 위한 추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