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 대출 잘되는 곳 어디가 있을까?

대한민국 가정 경제를 이끌고 있는 핵심 주체는 바로 우리들의 어머니인 주부 분 들이죠. 하지만 직접적인 소득을 창출하지 못한다는 이유로 금융시장 신용도 측면에서 많은 불이익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가정일을 병행하면서 집안 생계까지 책임져야 하는 경우 힘들어하시는 주부님들이 많습니다. 금일은 주부들께서 대출 상품을 이용하실 때 주부 대출 잘되는 곳 관련해서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주부 대출 잘되는 곳

주부 대출 잘되는 곳

문의) 집안일 하고 있는 가정 주부입니다. 대출 받아야 할 일이 있는데요. 주부 대출 잘 되는 곳이 있을까요?

답변) 주부 대출 잘 되는 곳으로 문의 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럴 때마다 저는 될 수 있으면 제1 금융권 부터 시작해서 쭉 2, 3금융으로 알아보시는 것이 정석이라고 말씀드리곤 하죠. 요즘에는 SBI 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이나 바빌론이 상대적으로 주부 대출 잘 되는 곳으로 알려져 있고 미즈사랑이나 기타 대부업체의 주부 대출 상품도 제1금융권에 비해 주부 대출이 잘 되는 곳 입니다. 단, 불법 업체는 주의하셔야 합니다.

저신용자 주부 대출 승인 가능성

문의) 미즈사랑에서 주부대출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만 26세 이상이면 된다는데 혹시 신용 등급이 낮아도 주부 대출 승인이 될까요?

답변) 연체 기록이나 기존 대출 규모가 크지 않다면 미즈사랑 같은 대부업 주부 대출은 상대적으로 대출 승인이 잘 되는 편 입니다. 단, 바로 대부업체 부터 알아보지 마시고 제2금융권에 있는 저축은행 주부 대출 상품을 먼저 확인해보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주부 대출 가능한 나이

문의) 저는 만 60세가 되는 주부 입니다. 기 대출로 캐피탈 900, 카드 신용대출 300만원이 있는데 주부 대출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주부 대출은 보통 나이가 몇 살까지 가능할까요?

답변) 나이 보다는 기대출이 더 문제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만 연체가 없다면 주부 대출 승인이 가능하기도 한데요. 일반 금융사의 경우 보통 만 60세 미만이라면 크게 문제 없이 주부 대출 승인 가능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만 65세 미만을 기준으로 잡는 곳도 있습니다.

8등급 주부 대출 쉬운 곳 문의

문의) 제 신용등급은 8등급이고 현재 주부 대출을 급하게 찾고 있습니다. 기대출로 하나은행 500 햇살론 700만원을 가지고 있고 직업은 따로 없이 알바하면서 현금으로 월급을 받고 있습니다. 이런 경우 주부 대출 쉬운 곳이 있을까요?

답변) 주부로서 기대출이 많다는 점과 현금으로 월급을 수령하고 있다는 부분이 대출 심사 시 부정적으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연체가 없다면 소액의 주부 대출은 가능할 수 있을 듯 하나 8등급의 신용 등급과 기대출을 고려할 때 쉽지는 않을 것 같네요. 이럴 때 일수록 불법 대부업체의 유혹에 빠지지 마시고 햇살론 같은 정부 지원 대출 중에 가능한 것이 있는지 먼저 살펴보시는 것이 안전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