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 대출 쉬운 곳 문의 내용 정리 (100만원, 직장인)

급하게 돈이 필요한데 지인이나 가족 친척들에게 손을 벌리기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간편하게 소액 대출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 굳이 싫은 소리 들어가며 돈을 빌릴 필요가 없죠. 금일은 소액 대출 쉬운 곳 찾는 분들에게 도움될 만한 정보와 함께 문의 내용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소액 대출 쉬운 곳

소액 대출 어떻게 찾아야 할까

소액 대출을 찾는다면 모바일 소액 대출이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대출은 1, 2금융부터 차례대로 알아봐야 하는데요. 은행이나 캐피탈 지점에 일일이 방문하기엔 시간이 많이 부족하죠. 이런 분들을 위해 최근에는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같은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바일 소액 대출 종류에 대해서 아래 글을 한 번 참고해보세요.

하지만 위와 같은 모바일 대출 조건이 안되시는 분들도 있죠. 이런 분들이 주로 핸드폰 소액 대출이나 당일 급전 대출, 조건 없는 대출 같은 것을 많이 찾으시는데요. 이런 대출은 대출 사기이거나 고금리 대부업 대출과 연결되는 경우가 많으니 주의하여야 합니다.

만약 직장이나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면 무직자 소액 대출 상품을 찾아보시면 됩니다. 이 때도 역시 불법상담사의 대출 사기나 고금리 대출을 주의하셔야 합니다. 무직자 소액대출 관련해서 아래 글을 꼭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100만원 소액 대출 쉬운 곳 문의 내용

[question_text] 제가 딱히 큰 금액이 필요한 건 아닌데 주변 지인들에게 빌리기 조금 그래서요. 혹시 100만원 소액 대출 쉬운곳 있을까요?

[answer_text] 소액대출중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금액인 100만원 소액 대출은 승인율이 꽤 높은 편입니다. 그렇다고 아무데서나 진행하시면 안되고 정식 등록업체 확인 후 진행하여야겠죠. 요즘엔 금융사를 사칭한 불법 및 사기업체가 많으니 주의하시고, 제2금융권에서 100만원 소액 대출로 추천 드릴 곳은 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또는 스피드론 그리고 한국투자저축은행의 직장인 대출 등을 알아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모바일 소액 대출 상품으로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같은 것들이 간편하게 100만원 정도의 소액 대출을 받는 방법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및 모바일 소액 대출 관련 글 참조)

그 밖에 30만원, 50만원 소액 대출은 아래 링크를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직장인 소액 대출 쉬운 곳 문의 내용

[question_text] 예전 직장은 10달 정도 다녔고, 4대보험 3.3% 떼지 않고 급여만 통장으로 받고 다니다가 9월 11일에 이직해 일했습니다. 아직 3개월 월급이 찍히지 않아 대출이 어렵다고 하는데 혹시 대출 가능한곳이 있을까요? 신용카드는 3개 있고, 미납 연체 통신비또한 미납 연체 전혀 없습니다. 햇살론이 되면 좋겠지만 소득이 3개월이 찍히지 않았다고 안된다고 하네요.

[answer_text] 저금리 직장인 상품인 햇살론으로 소액 대출 진행하려면 재직 3개월 채우고 진행하는게 좋습니다. 다만, 소액 대출이 급한거라면 대부업 직장인 상품으로도가능하지만 금리는 다소 높을 수 있습니다. 대부업 소액 대출을 이용할 때는 반드시 등록증 번호를 확인하시고 정식업체를 통해 상담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과다 대출자 소액 대출 쉬운 곳 문의 내용

[question_text] 저는 회사 1년 재직 중이며, 현재 급여는 세전 270만원이고 기대출이 우리은행 1500, 우리카드 1400, 친애저축 2000, 대부 산와 500 바로 500, 한성 햇살론 900만원이 있습니다. 급하게 200만원 정도 추가로 소액 대출이 필요할 거 같은데 절대 불가능할까요?

[answer_text] 지금 상황으론 연봉 대비 부채가 많아서 추가 대출은 어려워 보입니다. 고금리 개인돈으로 소액 대출이 가능할 수는 있으나 이마저도 부채가 많아서 확답은 어렵겠네요. 될 수 있으면 고금리 개인돈 대출은 이용하지 마시고, 불법 대부 업체를 항상 조심하셔야 합니다. 특히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2차 피해도 볼 수도 있고, 불법 고금리 이자로 더 큰 고통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채무 상환이 어렵다면 채무조정제도를 한 번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이상 소액 대출 쉬운 곳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았습니다. 최근 들어 소액 대출은 카카오뱅크와 같은 인터넷 뱅크를 활용하거나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간편하게 대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내용은 첨부한 모바일 소액 대출 글과 카카오뱅크 관련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사람들이 많이 읽은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