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금융 대출 잘 되는 곳 문의 및 사금융 안정성에 대해

인터넷을 통해서 대출 관련 정보를 쉽게 접할 수 있지만 그 만큼 넘치는 정보 중에서 과연 어떤 정보가 좋은 정보인지 판단하기 어려워 진 것 같습니다. 제1, 2금융에서 대출이 되지 않아 사금융 대출을 찾아보시는 분들이 사금융 대출 잘 되는 곳 관련해서 인터넷으로 많이 문의하시는데요. 금일은 사금융 대출과 관련해서 문의 내용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금융 대출 잘 되는 곳

사금융 대출 잘 되는 곳 문의

[question_text] 1, 2금융 부결나고 사금융대출 알아보고 있습니다. 사금융대출 조회 어디서 하는게 좋을까요? 한도 잘 나오고 승인율 좋은 사금융대출 소개 부탁드립니다.

[answer_text] 사실 네이버나 다음에서 사금융 대출 잘 되는 곳 문의하면 백의 구십 이상은 자신이 속한 대부업체의 업체명을 알려줄 것 입니다. 보통 신용 등급이 낮거나 소득 증빙이 어려우신 분들이 이런 문의를 많이 하시는데요. 대출 잘 되는 곳이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대출이 잘 된다는 것은 아무렇게나 승인을 해준다는 얘기인데 대부업체가 결코 밑지는 장사를 하지는 않기 때문에 승인이 너무 잘 된다면 우선 의심을 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급하게 돈이 필요하시다면 인터넷을 통해 최대한 정보를 수집하시고 정식 대부업 등록 업체인지 철저히 확인하셔야 할 것 같네요. 정식 등록 업체 여부는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금융 대출 사기인지 여부

[question_text] 사금융 대출 업체로 다들 아시는 티비 광고에도 가끔 나오는 곳 인데요. 대표 번호로 대출 신청 후에 진행하다가 전화로 세금 납입한 서류에서 날짜랑 주소 나오게 찍어서 휴대폰 번호로 보내 달라 해서 사진 보내 줬는데 이것도 이상한 것 같고 대표 번호가 아닌 다른 02 번호에서 전화가 오고 한도가 300이 나오는데 200 신청해 달라고 하니300을 계좌로 받고 나서 100을 다시 그쪽으로 송금해 달라고 하는데 이거 사기인가요?

[answer_text] 티비 광고에 나온 전화번호로 전화건 것이 확실하다면 사기는 아닐 확률이 높습니다. 간혹 해당 업체 소액 대출 최소 금액이 300만원부터 이기 때문에 그럴 수 도 있습니다. 다만, 꺼림찍 하시면 타사 통해 알아보시면 100부터 가능한 곳도 있으니 잘 알아 보고 다른 업체 통해 진행하셔도 될 것 같네요. 아무래도 요즘 사기 (보이스피싱) 방법이 점점 진화하고 있어서 각별히 주의해야 하는 것은 맞습니다. 일단은 해당 대표 번호로 전화해서 02로 시작하는 번호에 대해 문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사금융 안정성 관련

[question_text] 연체 이력으로 대출 부결되서 사금융 대출을 알아보는데요. 어디서 사금융 대출 받아야 안전할지 잘 모르겠네요. 안전하고 빠르게 당일로 진행 가능한 곳 있으면 소개 부탁 드릴께요.

[answer_text] 사금융이라도 다 같지가 않습니다. 미 등록업체에서 피해 보지 마시고 법정 금리 준수하는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으로 대출을 알아 보실 때는 반드시 정식 대부업 등록 여부를 따져 보고 대출을 진행해야 합니다. 정식 대부업 확인 방법은 아래 링크의 대부업체 명단 리스트 확인 방법 포스트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